입시설명회신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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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교대상 - 고교방문 입시설명회

본 대학에서는 2025학년도 신입생모집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입시설명회 및
모의논술고사를 실시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고등학교는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[안내사항]

1. 접수기간
  - 2024. 4. 8(월) 10:00 ~ 4. 17(수) 16:00 까지
2. 설명회 일자 (토, 일, 공휴일 제외)
  - 2024. 5. 1(수) ~ 8. 30(금)
3. 설명회 시간대 : 오전(10:00~12:00) / 오후(14:00~16:00) / 조정가능


[유의사항]
※ 입시설명회 + 모의논술고사 실시를 기본으로 진행하며 대략 2시간 소요.
  - 학교 측 준비사항 : 빔 프로젝트 및 스크린, 셋팅용 테이블
※ 일자 및 타임별 오전2개교/오후3개교 신청 가능하며, 신청일자 및 시간대는 선착순에 한함.
※ 최소 인원은 15명 이상일 경우 신청가능.
※ 학교사정에 따라 신청일자는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음.


[입시설명회 신청]

학 교 명     

학교주소

신청일자

신청시간

참가인원 학생 명    /    3학년 학급수 학급

담 당 자  선생님

연 락 처   -    -  

휴 대 폰   -    -  

문의사항


[개인정보 수집 및 동의]
1. 수집이용목적 : 입시설명회 진행
2. 수집항목 : 소속(학교), 이름, 전화번호 등
3. 이용 및 보유기간 : 신청 후 입시설명회 진행시까지 개인정보를 보관하며, 이후 즉시 파기함.
4.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동의 거부 시 입시설명회를 신청할 수 없음.

상기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, 이용, 보존에 동의하십니까?
동의  미동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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